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승헌의 그녀 유역비

헐키 약간 유우 필이에요


그래요 저 이쁘다라 하겠죠


이렇게 한 선의 너무 이뻐보여요  


송승헌의 그녀로 유역비


 완전   는 원체 선이 몸매라 그런지






생명력이 ~~~~


청순가련형 유역비님


먼가 외모인것 같은데요







완전 좋아하는   송승헌씨는 좋겠어요


잉 내가 부러워해야하는건가 


세상에 이집안에서 못생겼다고 했다던데


무튼간데 방송에서  유역비 님 보고 깜놀!!!!!!!!


진짜네요 사진 보고 깜놀!!!!






사실저는 유역비 님 약간 외모가 이뻐보이긴 하지만


진짜 장난아니네요 


송승헌시와 결혼해서 갖으시면


헐키 미인이네요      


대박일듯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