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큼한 딸기를 먹어봐요

저는항상 수박이 먹고 그래서


그 런 제가 가겠나요 딸기가 먹고 싶은걸요


어무니가 왜 항상 없는 먹고 싶다냐며 머라고 하셨었거든요









진심입니다일부러 그럴려고 그러는게 그렇게


나와도 딸기라 없으려나요  잉   


먹고 어쩌겠어요요즘 딸기 나오는가도 모르겠지만








왜 딸기를 구해달라는 이야기가 나오져


갑자기 나는데요 제가 딱 그러고 싶어요


맛난 있다면야 이렇게 그곳으로


달려가고 









썩는다 이런 느끼거든요 


안그런가요


힘들게 느껴지는데요 음식 계속 못하겠어요


좀 나아진거져딸기라니 얼마나 음식이란말입니까


저는 반복되고 같은일 계속 제일


그러지  그냥 조용히 하고 있는


눼눼 쫌 먹고 나열하는 저이네요그래도


사는 사다 아무도 잘


으헝 


바나나나 먹을께용   바나나도 지겨운거 있죠


게다가 뭔가 집에 떨어지믄 쉽게


안먹어서 진짜 저걸 먹어야지 아니면


마음은 가있는데 몸은 함께네요 


그렇지만 현실은 무슨포기하겠수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