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칼국수 전문집을 찾아봤어요

손칼국수 전문집을 찾아봤어요 







요즘에도 손으로 칼국수를 만드는 식당이 아직 있다고 해서 저는 친구들과 손칼국수 전문집을 찾아가봤어요. 다들 칼국수를 좋아해서 먼길인데도 선뜻나섯어요. 건물은 허름해보여도 넒더라구요 .






그리고 칼국수를 시켰는데 양에 너무 놀랐어요..우와 정말 이게 한그릇이 맞는지..곱빼기 보다도 넘쳐나는 인심에 정말로 사람들이 왜 오는지 벌써 부터 알겠더라구요.사람은 북적하니 많았어요 .







수십년이 지난 맛집이라고 하는데 손님을 유지하는 비결은 이렇게 양도 있지만 진하고 정성이 들어간 맛이 느껴지는게 정말로 맛있더라구요. 얼큰한 국물맛에 저는 기분좋게  식사를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