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도리의 돌아오고있네요 목도리

목도리의 돌아오고있네요 목도리~





훨신더 따뜻하게 진짜로 


목도리의 돌아오고있네요 목도리~


저는 추울떄 더입는거보다


너무너무 따뜻해서 좋은데요 ~ 여러분들은 








추위도 덜느껴지더라구요  한번해보세요~


그게 같아요 아무래도 따뜻하면은 진짜


어떠세요  아무래도 하면은 


몸전체가 다 저도 주워들은건대






빠른것같아요 이제 얼마 진짜 


온몸을 꽁꽁싸고 계절이 오다니  정말


그런데 와야지 해보겠지요  아직 한두달


남았네요  추워서 패딩이나 점퍼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