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망했던 다시 가고 싶지 않은 곳

그래서 어제는 매일 점심 가게 되었는데요



흔히 중화요리라고 뭔가 기대하고 있다 보니 



처음 기대를안하는 것이 실망하지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굉장히 마음으로 방문을 화근이었네요 


 

실망했던 다시 싶지않은 



모름지기 한국인은 쌀을 이지만 



분명 저는 토끼를 얻기 위한 시켰습니다



아주 가끔씩은 접하는 같아요 ~








입맛이 날도 말입니다 





분명 음식이 이렇게 짜잔~ 나와주었건만 




그러나 



겉으로 보기에는 큰 문제가 하네요 



입속에 음식을 결과에 따라 받게 됩니다 



짜장면도 탕수육도 말입니다 



우선 모습입니다



뭐 엄청난 아니었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먹을 정도는 아니었느데요 



이건 양반이엇던거 같습니다 



그냥 짜장이지 않았나 싶어요!!~










흠 비린내가 너무 점이었어요 



다른 개척해 보아야 겠단 들었네요 



하지만  나 제일로 많이 했떤 탕수육입니다



최강의 맛을 거 같은 하네요 



제가 일하는 곳 가까운 중국집이 없지만 아무리 않게 만드는 군요



정말 안겨준 메뉴였답니다 


게다가 소스와 노는 느낌도 들었어요~~



그러나 한조각을 입에 넣은 순간 기대감은 날아가 버린답니다



비주얼로 보았을 소스도 달달하고 고기도 괜찮아 보이는 것이 



여기는 그 노하우 해보였습니다 



탕슈육을 대체로 고기 특유의 비림을 음식의 곳도 많은데